[일반] 김현태 성조기붙혀서 빡침 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8 목록 댓글 0

https://x.com/uchihagyut86553/status/2065405633453859319?s=20

엔츄가 아니라 걍 좌파였노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