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김민석 잠실 공권력 투입 시사 .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7 목록 댓글 0

잠실에다가 공권력 투입 .

 

그러면 광주가 조용~~~해지겠냐 ?

 

그러면 결국 광주에도 공권력 투입 !

 

왜냐 .

 

극우 내란 윤 어게인 세력 . 정치 음모론자 .. 혐중 세력 ㅡ태극기 들고 애국가 부르니까 . 

 

이들 강경진압 .

 

태극기가 혐중 상징이면 애국가도 혐중 상징 아니냐 ?

 

결국 광주에서 한 판 뜬다 !

 

광주 시민들을 향하겟네 .

 

전라도가 깨어나기 위한 필연적 과정이 되겠네 .

 

전라도와 다른 모든 지역이 공통의 상처를 공유하게 되겠네 .

 

압박과 설움의 뉴 버전 .

 

똘똘 단합되겟네 ?

 

잃어버린 형제들을 되찾겠다 .

 

https://youtu.be/C4TbDOBI34Q?si=sNggi_6ptioJ6hLv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