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에다가 공권력 투입 .
그러면 광주가 조용~~~해지겠냐 ?
그러면 결국 광주에도 공권력 투입 !
왜냐 .
극우 내란 윤 어게인 세력 . 정치 음모론자 .. 혐중 세력 ㅡ태극기 들고 애국가 부르니까 .
이들 강경진압 .
태극기가 혐중 상징이면 애국가도 혐중 상징 아니냐 ?
결국 광주에서 한 판 뜬다 !
광주 시민들을 향하겟네 .
전라도가 깨어나기 위한 필연적 과정이 되겠네 .
전라도와 다른 모든 지역이 공통의 상처를 공유하게 되겠네 .
압박과 설움의 뉴 버전 .
똘똘 단합되겟네 ?
잃어버린 형제들을 되찾겠다 .
https://youtu.be/C4TbDOBI34Q?si=sNggi_6ptioJ6hLv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