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로남불 역겹고 얍삽한 좌파는 말할 것도 없이 싫고
그냥 인간들이 하는 모든 생각들과 이익을 위해 되도 않는 짱구 굴리고 속이고 이러는 모습들이 다 너무 싫다
그냥 이 교만하고 가증스런 인류가 모두 멸망하면
차라리 속이 후련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
정말 죄 없는 순수한 인간이 존재한다면
그 인간 빼고
나를 포함한 인류 모두 바람과 함께 우주의 먼지가 되어 싹 사라지면 좋겠다
이젠 정말 싫다 나도 그리고 다른 인간들도 다 전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