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난 이제 인간이 싫어진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6 목록 댓글 0

내로남불 역겹고 얍삽한 좌파는 말할 것도 없이 싫고

 

그냥 인간들이 하는 모든 생각들과 이익을 위해 되도 않는 짱구 굴리고 속이고 이러는 모습들이 다 너무 싫다

 

그냥 이 교만하고 가증스런 인류가 모두 멸망하면

 

차라리 속이 후련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

 

정말 죄 없는 순수한 인간이 존재한다면

 

그 인간 빼고 

 

나를 포함한 인류 모두 바람과 함께 우주의 먼지가 되어 싹 사라지면 좋겠다

 

이젠 정말 싫다 나도 그리고 다른 인간들도 다 전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