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국민청원넣은거 담당자 배정됐는데...? 화교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4 목록 댓글 0

담당자 목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앙선관위 선거관리과

 

 

시발 나라꼴보소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