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JTBC 이 ㅆ발ㄹ들이 장난하냐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4 목록 댓글 0

폭력시위야?

이건뭔데?

 

이 ㅆㅂ련들이

 

JTBC 텐센트 돈처빨았다는건 우리 옆집에사는 중학생도알어

 

지능낮은 ㅆ련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