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JTBC 이 ㅆ발ㄹ들이 장난하냐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폭력시위야?이건뭔데? 이 ㅆㅂ련들이 JTBC 텐센트 돈처빨았다는건 우리 옆집에사는 중학생도알어 지능낮은 ㅆ련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