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518% 목숨걸고 올라가려할거임
못올라가면 앞에서 마이크질 확성기질도 하잖아
애국게이들 뭉쳐서 앞줄먹고 마이크,확성기도 못하게해야함
말뒤지게 안듣는건 이미확인했고
왜 못하게하는데요 뭐가문젠데요? 하면
왜 해야하는데요? 없을때도 잘 돌아갔는데요?
할말없게 받아쳐야됨
미정갤 분탕 상대할때랑 똑같음
대화하려하면 안됨
다음검색
주말에 518% 목숨걸고 올라가려할거임
못올라가면 앞에서 마이크질 확성기질도 하잖아
애국게이들 뭉쳐서 앞줄먹고 마이크,확성기도 못하게해야함
말뒤지게 안듣는건 이미확인했고
왜 못하게하는데요 뭐가문젠데요? 하면
왜 해야하는데요? 없을때도 잘 돌아갔는데요?
할말없게 받아쳐야됨
미정갤 분탕 상대할때랑 똑같음
대화하려하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