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젊은 시각이 틀렸음. 시위, 집회라고 단정하기 어려움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 개방된 공원2. 주최측이 없음3. 집회, 시위라 하더라도 참정권에 관한 시위이기 때문에 강제해산 부담 근데 대진연 몰이는 나도 별로긴 함. 근데 또 이해하긴함. 피아식별이 힘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