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젊은 시각이 틀렸음. 시위, 집회라고 단정하기 어려움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7 목록 댓글 0

1. 개방된 공원

2. 주최측이 없음

3. 집회, 시위라 하더라도 참정권에 관한 시위이기 때문에 강제해산 부담

 

근데 대진연 몰이는 나도 별로긴 함. 

 

근데 또 이해하긴함. 피아식별이 힘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