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220245?recommend=1
이 글을 보면 민초결사대가 조정훈의원과 m.o.u를 맺았다는 내용
시민들에게 토론을 하자거나 극우로 몰리지 않게 문을 열어주자는 등 계속 분탕질을 친다고한다
지금 현재도 문열자고 선동하고있다
그리고 조정훈은 시대전환에서 국민의힘으로 전향해서 넘어온 사람인데 이사람을 누가 스카웃했을까?
아래 기사 필독
https://v.daum.net/v/20230615194244936
https://m.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628010014584#_enliple
마포포럼 -
김무성의 정치세력
조정훈을 스카웃한 사람 -
김무성
조정훈의 하청 단체 - 민초결사대
서부지법때 조정훈이 했던 짓 벌써 잊은건 아니지?
지금 분탕이 대진연만 있는게 아니라
상납빠 + 국힘하청청년단체 =
엔츄파도스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