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김계리변호사 "오물풍선에 대응하면 이적??"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변호사말이 맞잖음 아님? 지금 휴전중임 전쟁중이라는 말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