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김계리변호사 "오물풍선에 대응하면 이적??"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5 목록 댓글 0

변호사말이 맞잖음 아님? 지금 휴전중임 전쟁중이라는 말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