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민초단이 국힘당원 실토하고 시민괴롭히는영상 떠옴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3 목록 댓글 0

 

누가봐도 토론회 민초단이 연건데????

 

https://www.youtube.com/live/q-rwbKoWPk8?si=YThg0WGxYsa7wJUs

 

ㄴ원본영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