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대구시위가 진짜 존나 장관임 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6 목록 댓글 0

https://x.com/jake__L_/status/2065431936483709033?s=20

시민마다 대형성조기랑 태극기 들고 행진중임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