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대구시위가 진짜 존나 장관임 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x.com/jake__L_/status/2065431936483709033?s=20시민마다 대형성조기랑 태극기 들고 행진중임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