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통일교 "김건희에 선물 안줬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5 목록 댓글 0

통일교 한학자 "김건희에 선물 안 줬다"…'권성동 1억'도 부인 | 연합뉴스

 https://share.google/YZCDyJ62QmhUh4Q5Y

판도 뒤집힌다

더 거세게 가야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