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야 1-3 상태 X랑 스레드에 [역바이럴 총공] 실시해라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3 목록 댓글 0

https://x.com/btrbetrayer/status/2063860777929625653?s=46

마이크,확성기,깔때기 올라가서 하면 안된다.

 

단 ! 욕,폭력으로 절대 바이럴하지말고

이슈화 시켜야 함

 

 

 

1-3 지키던 애국자들이 그동안 

수없는 통제(지휘)와, 바이럴에 지쳐서

올라가지 말라고 이렇게 만들어둔걸

 

싹 다 치우고 올라갔다

 

그리고 무려 93만 유튜버가 이걸 바이럴 하려다가 지웠다고

[ 존 나 올 려 야 함 ]

 

[이준슥]이랑 [빨간친구]가 서로 꽁냥거리던거 잊었냐며 강조해라

역사를 잊지 말라고 강조해라

 

 

그 누구도 올라가지 않으면 아무 문제 없음을 강조해라

그게 양보고 양해이며, 화합이다

 

 

우리의 목소리는 그 누구도 대표해서 외치지 않는다

우리 스스로가 목소리 내고 대표하는거지, 

 

그 누구도 이걸 대표하지 않는다

 

그게 진정성이다

 

 

지금 계속 올라오는 친구 밤 10시마다 집 간다며? ㅋㅋㅋㅋㅋ

 

없는동안 인식시켜둬야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