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btrbetrayer/status/2063860777929625653?s=46
마이크,확성기,깔때기 올라가서 하면 안된다.
단 ! 욕,폭력으로 절대 바이럴하지말고
이슈화 시켜야 함
1-3 지키던 애국자들이 그동안
수없는 통제(지휘)와, 바이럴에 지쳐서
올라가지 말라고 이렇게 만들어둔걸
싹 다 치우고 올라갔다
그리고 무려 93만 유튜버가 이걸 바이럴 하려다가 지웠다고
[ 존 나 올 려 야 함 ]
[이준슥]이랑 [빨간친구]가 서로 꽁냥거리던거 잊었냐며 강조해라
역사를 잊지 말라고 강조해라
그 누구도 올라가지 않으면 아무 문제 없음을 강조해라
그게 양보고 양해이며, 화합이다
우리의 목소리는 그 누구도 대표해서 외치지 않는다
우리 스스로가 목소리 내고 대표하는거지,
그 누구도 이걸 대표하지 않는다
그게 진정성이다
지금 계속 올라오는 친구 밤 10시마다 집 간다며? ㅋㅋㅋㅋㅋ
없는동안 인식시켜둬야한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