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선관위 진상규명위 일 겁나 열심히하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3 목록 댓글 0

쌍둥이 투표수 발생

교육감 전산값 조작

이번 진상규명에선 제외

 

꼬리자르기

무마하기

덮기

 

일 잘~~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