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선관위 진상규명위 일 겁나 열심히하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쌍둥이 투표수 발생교육감 전산값 조작이번 진상규명에선 제외 꼬리자르기무마하기덮기 일 잘~~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