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뭔가 구호 통일안되게 자꾸 다르게 하자고 하는거 같은 느낌들어서 하는말인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2 목록 댓글 0

"부정선거 원천무효 한미공조 국제수사" 딱이게 뭔가 과하지 않으면서 우리 뜻도 잘 내비칠수있는 구호같은데 이걸로 구호통일가자.

 

+ 댓글달기 귀찮아서 수정으로 한번에 말한다 적어도 미정갤 안에서는 다른거 말고 이 구호로 가자는 말임 다른 구호들이 있대도 내포하는 의미가 크게 다르지 않는 이상

강요하는건 절대 아니고, 현장 구호를 빠르게 인위적으로 바꿔야 한다는 말은 아녔음 다른댓이 말했듯 사람들의 공감을 얻어 자연적으로 굳혀져야 한다는것도 동의하고 이제 슬슬 저 구호로 시동걸 차례라는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