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얘네 뒤 없어서 자꾸만 뭔가 꿍꿍이 꾸미는거 같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2 목록 댓글 0

우리가 성조기로 피아식별하니까는

 

얘네 지령 받아서인지 이제는 면역 생기고 되려 친미 어쩌고 위장하는 듯

 

 

 

새벽에 사람들 보고 철문 깨고 경기장 내부로 진입하자고 선동하던 아줌마 2명

 

깡마르고 까무잡잡하고 키 작은 아줌마

 

지금 생각하니까는 성조기 그려져있고 Make great korea again 적힌 야구 점퍼입고 다녔음

 

 

 

이런 징조 하나하나 잡아내는것 정말 깨어있고 잘하는 행동이라 봄

 

이놈들 분명 함 가져간다 이런 선동하면서

 

핸드볼 경기장 내부로 시민들 우르르 진입했으면 불 질러서

 

사람들 당황해서 밖으로 나가려 할때 문 용접해두고 참사 확대시키고

 

나중에 현장 감식할 때 외부에 시위대가 물건 쌓아둬서 참사 발생했다고

 

모든 책임 떠넘기고 감옥보내고 부정선거 재선거 여론 잠재웠을거임

 

 

대진연 아줌마들이 빨간 리본 입구에서 막 나눠줬다지?

 

리본 / 전시안 / 소분홍 지금 다 튀어나오는 중

 

조심하자 그리고 집단행동 휩쓸리지말고

 

통제하는 사람도 통제 당하는 사람도 되지않게 최대한 예의주시하자

 

이런 대중 군중 시위일수록 정체를 알기어려우니까

 

최대한 의식하고 자각해서 행동하는게 좋음

 

 

 

 

얘네 목숨줄 달려있어서 뭐든 저지를 놈들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