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윤용진 변호사, 김현태 전한길 버려라 입갤 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x.com/law_yoonyongjin/status/2065530309001773510?s=20https://x.com/law_yoonyongjin/status/2065510493939445964?s=20윤변호인단 공식인데아직도 빨면 나가뒤지셈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