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쟤네들이 계속 a-web에 발작하고 한미공조 국제수사에 발광하는이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1 목록 댓글 0

사실 쟤네들도 이미 그걸 아는거지..

 

한미공조 국제수사 하게되면 누가 제일 ㅈ될까?

 

그 대상이 너무나도 "명확한걸 알면서도" 흐린눈 하는거지

 

 

쟤들이 정말 몰라서 그러는것도 문제지만 

 

알고 그러는건 더 문제다.ㅋㅋㅋㅋ

그나저나 난 이 부부의 행동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