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념글에 부정선거관련자 처벌법 폐지가 MB때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1 목록 댓글 0

타이밍도 예술이네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3235054

이 게이가 쓴 글 확인해보니까 부정선거관련자 처벌법 폐지가 이때됐다니..

 

그럼 폐지에 동의한 의원들은 누구며 몇명이였을까?

예????????????????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