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진숙 빵결제 갖구 뭐라하는 게웃기는 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5 목록 댓글 0

빵을 100만원어치 샀다는 게 횡령이다 .

 

그러니까 아무 것도 나오지를 않으니까 . 

 

그걸 이 사람이 혼자 냉동 보관해서 먹었다는 거야 ?

 

 

집에 빵을 숨겨놨다고 저러는 거면 이해를 하지 .

 

그게 사적 유용이지 .

 

혼자 집 냉동고에 보관했나 .

 

법카로 샴푸까지 사서 쓰면서 .

 

 

 

너무 웃겨 . 고함지르는 거 .

 

https://youtube.com/shorts/8qQ3_E56Kn4?si=UTNLfhRPln21AoQ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