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을 100만원어치 샀다는 게 횡령이다 .
그러니까 아무 것도 나오지를 않으니까 .
그걸 이 사람이 혼자 냉동 보관해서 먹었다는 거야 ?
집에 빵을 숨겨놨다고 저러는 거면 이해를 하지 .
그게 사적 유용이지 .
혼자 집 냉동고에 보관했나 .
법카로 샴푸까지 사서 쓰면서 .
너무 웃겨 . 고함지르는 거 .
https://youtube.com/shorts/8qQ3_E56Kn4?si=UTNLfhRPln21AoQ7
다음검색
빵을 100만원어치 샀다는 게 횡령이다 .
그러니까 아무 것도 나오지를 않으니까 .
그걸 이 사람이 혼자 냉동 보관해서 먹었다는 거야 ?
집에 빵을 숨겨놨다고 저러는 거면 이해를 하지 .
그게 사적 유용이지 .
혼자 집 냉동고에 보관했나 .
법카로 샴푸까지 사서 쓰면서 .
너무 웃겨 . 고함지르는 거 .
https://youtube.com/shorts/8qQ3_E56Kn4?si=UTNLfhRPln21AoQ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