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속보] 대전교도소에서 실탄 100발 분실 신고…법무부, 조사 착수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ㄷㄷ https://n.news.naver.com/article/655/0000031429?type=breakingnews[속보] 대전교도소에서 실탄 100발 분실 신고…법무부, 조사 착수대전교도소에서 실탄이 분실됐다는 신고가 접수되면서 법무부가 경위 파악을 하기 위해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13일 법조계에 따르면 법무부는 최근 대전교도소 보안과 무기고에 보관돼 있던 실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