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와 이거 존나 공감이다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3 목록 댓글 0

이미 뭉쳐있는데 국힘만 안모인거뿐

 

ㄹㅇㅋㅋㅋㅋㅋㅋ 지들이 와야지 왜 우리가 엔추로 뭉치노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