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와 이거 존나 공감이다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미 뭉쳐있는데 국힘만 안모인거뿐 ㄹㅇㅋㅋㅋㅋㅋㅋ 지들이 와야지 왜 우리가 엔추로 뭉치노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