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성님이라고 아는 사람 여기도 은근 많을 듯
서울대 법대 출신이고, 헌법재판소에서도 근무했었음. 현재도 헌재에 근무하는지 여부는 모르는데
저분이 윤카 탄핵심리할 때 헌재 연구관 중에서 중국이름 같은 이상한 연구관들이 있다고 초기에 폭로한 몇 안되는 사람 중의 한 분이다
전한길, 김현태에서도 역시나 예리하게 보시네. 한미동맹단까지 만들어서 미군부대 근처에서 성조기까지 흔들었던 두 사람인데
이제와서 올공에선 성조기 드는 것에 대해서 입장이 확 바뀌었다?
엔추국짐 의원들과 내통하고 있다고 볼 수밖에 없다면서 많은 사람들이 짐작은 했지만 역시나 국짐과 같은 노선을 따르기로 한 것 같다고 페북에 써놨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