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께서도 그냥 미신이든 아니든 이라고 하셨으니 믿고 소금,팥 뿌릴 미정갤러는 개추해주셈
ㅅㅂ 미정갤러들 나눠주려면 팥이랑 소금도 사가야하노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선생님이랑 대화 하면서 진짜 미정갤러들 멋지다고 느꼈던게
원귀도 보통 기운이 약한 사람한테 붙잖아 ?
그러니까 저 새끼들이 여자,아이들, 노인을 타겟팅 해서 항상 사건을 일으키는 거고
근데 이제 젊은 청년까지 백신이나 갈라치기,성소수자 같은 이슈몰이로
약하게 만들어놓는 거라고 ㅋㅋ
근데 미정갤은 안뚫림
그냥 기가 존나 세. 진짜 그래서 안 뚫리는 거임 ㅋㅋㅋ
그니까 지금처럼만 존나게 패라
오인사격하면 쿨하게 사과하고.
우선 선생님 신상정보는 절대 유출하지 않겠다고 말씀드렸다는 점
인지해주시길 바랍니다.
대화 전문 올려드릴게요
요약부터 말씀드리자면 절대 일반 행사 아님
1. 보통 무속인들도 굿당에서 일 시작할 때 동서남북으로 제를 지낸다고 하셨습니다
2. 오늘 개새끼들이 주술질 했던 건 머리 부분일 가능성이 상당히 높음
3. 그 부분 기준으로 동서남북 그어보면 이 새끼들이 뭘 할지 대충 알 수 있다고 하시면서 우리가 하고 있는 일들이 다 역살이라 그 새끼들 지금 머리 싸매고 있다고 하심
(우리 진짜 잘하고 있는 거 맞음 빨간부적,리본 다 떼고 있지 ?)
4.기독교,천주교도 어차피 다 오망성? 이라서 재 뿌릴 수 있는 거 다 하라고 하심
소금 쌉가능 ㅋ
5. 기운 자체로 눌러버리면 인신제사도 불가능
6. 탄 냄새 등 정보공유글들은 굳이 몰려가지 말고 정보원 한 명씩 보내면 된다고 하심 (쁘락치 확률 있음)
7. 선생님 측면에서도 확실히 이번건 불,피가 맞다고 보시는 중
8. 시간은 그냥 별 의미라기보다는 사람 없는 타이밍에 맞춰서 한 것 같다고 하심
일단 내용은 이 정도고 오컬트 문외한인 저로써는 이해가 쏙쏙 됐습니다
세월호,이태원 때에도 현장에 계셨고 더 이상의 인신제사는 안될 일이라고 하셨습니다
자 이제 우리 뭐해야겠어 ?
사람들 구하고 또 음모론자 소리 들어야지 ?
우리 진짜 잘하고 있는 것 맞음
앞으로도 꾸준히 지금처럼 부탁드립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