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번 지령 잘 넘겨야함(미정갤 뉴비 필독)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7 목록 댓글 0

지금 스레드나 소개란에 “윤어게인”, “부정성거” 같은 문구를 적어두고 피아식별을 어렵게 만든 다음 내부 분열을 유도하는 계정들이 꽤 많이 보이고 있음

 

대표적으로 이런 식임

 

“자혁 지지자 분들은 제발 내부 분란 안 만들었으면 좋겠어요.”

“자혁은 그냥 본인들끼리만 모이면 안 될까요? 올공 오지 마세요.”

“Stop the Steal은 자혁 구호예요.”

“미국 도움이 왜 필요해요.. 일단 우리 국민끼리 해결해보고 안되면 가 다음에 요청해야죠”

 

겉으로 보면 그들도 아군인척 하고 있지만 본질은 명확함

이건 우리가 극혐하고 있는 국짐 지지자도 아니고 국짐 지지자를 가장한 짱깨 및 빨갱이새끼들의 전형적인 내부 분열 유도 방식이라고 봐야함

 

홍콩 때도 비슷했음

처음부터 대놓고 서로 공격하게 만드는게 아니라, 같은 편인 척 무리에 합류한 뒤 구호를 갈라치고 세력을 나누고 하며 누가 진짜인지 헷갈리게 만드는거임. 그런 다음 무리가 약해지면 서서히 내부부터 무너지게 만드는 방식

 

현장만 봐도 답 나옴

올공에 한 번만 와봐도 저런 말로 갈라치는 인간 자체가 없음. 결국 넷상에서만 갑자기 저런 말이 쏟아진다는건데 그건 뭐다? 짱깨들 장기이자 특기인 실체 없는 계정들이 여론을 흔들고 있다는 얘기임

 

미국이 직접 지명한 마지막 불꽃이 자유와 혁신임.

 

왜 십수년간 항상 똑같은 스탠스로 일관하고 있는 황교안을 물어뜯고

왜 아군인 줄 알았던 대다수의 국짐 국회의원들은 올공 와 볼 생각조차 안하고 있으며

왜 아군인 줄 알았던 오세훈은 당선되고 바로 전자투표를 주장하는지

왜 짱깨와 빨갱이 지령에 반드시 자유와 혁신에 부정적 이미지를 씌워 담그라는 말이 있었는지

 

 

아직도 모르겠음? 

 

가장 두려워하는 것이기에 가장 먼저 고립시키고 와해시키려는 것임

자유 대한민국은 이 축만 사라지면 이제 마무리 할 수 있으니까

 

미국의 힘이 왜 필요하냐고?

 

윤석열 대통령이 적국에 무인기를 보냈다는 이유로 외환죄 30년이 나왔음. 여기까지 온 상황에서도 아직도 이 모든 사태를 우리끼리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함?

 

지금 가장 필요한건 정확한 피아식별임

아군인척 자유와 혁신을 고립시키는 계정들, 특히 “우리끼리 해결할 수 있다”라는 달콤한 말로 외부 지원과 국제 공조를 차단하려는 흐름은 반드시 경계해야 함

 

내부 분열을 만들지 말자는 말로

내부 분열을 만드는 사람들

그 사람들이야말로 현 시점 가장 자유 민주주의를 위협하고 있는 인간들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