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가 뭔데 청소년을 대표하고 시국선언 기자회견을 함?
나도 청소년이고 내가 얘네랑 팔로워수 비등비등한데 내 의견 물은적은 있냐?
그리고 왜 게이트를 니들이 먹고 시국선언을 하냐?
대학교도 아닌데 시국선언 기자회견을 할 이유가 있냐?
내일 4시 다 같이 막자
자대 국짐 물 빨고 돈 들지도 않으면서 후원 받아쳐먹고 있다
다음검색
얘네가 뭔데 청소년을 대표하고 시국선언 기자회견을 함?
나도 청소년이고 내가 얘네랑 팔로워수 비등비등한데 내 의견 물은적은 있냐?
그리고 왜 게이트를 니들이 먹고 시국선언을 하냐?
대학교도 아닌데 시국선언 기자회견을 할 이유가 있냐?
내일 4시 다 같이 막자
자대 국짐 물 빨고 돈 들지도 않으면서 후원 받아쳐먹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