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내일 애국대학 시국선언 막아야한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5 목록 댓글 0

얘네가 뭔데 청소년을 대표하고 시국선언 기자회견을 함?

나도 청소년이고 내가 얘네랑 팔로워수 비등비등한데 내 의견 물은적은 있냐?

그리고 왜 게이트를 니들이 먹고 시국선언을 하냐?

대학교도 아닌데 시국선언 기자회견을 할 이유가 있냐?

 

내일 4시 다 같이 막자

자대 국짐 물 빨고 돈 들지도 않으면서 후원 받아쳐먹고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