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와… 이 모순적인 모습 좀 봐라 소름돋네 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마지막 댓글에 내가 누가 수사해야하냐고 물으니 대답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힘 지지자들 뭔 생각으로 사는거냐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