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근데 이번 6.3 사태로 교수, 연예인들 존나 위선적이란걸 느낌 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씹새끼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조국이랑 같은급인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