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근데 이번 6.3 사태로 교수, 연예인들 존나 위선적이란걸 느낌 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2 목록 댓글 0

씹새끼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조국이랑 같은급인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