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안전유의] 오늘,내일 밤에 달 안떠서 어둡다 꼭, 참고해라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6 목록 댓글 0

삭-그뭄달 상태라 달 없다고 보면 된다.

 

해 저물고, 다시 뜰 때 까지

그냥 아예 없다 ㅇㅇ

 

월광 0%대.

 

 

가로등 없는곳은 매우 어두우니까 주의

안전에 필히 유의

 

밝은곳에서 행동하되, 특이사항 없는지 항상 경계를 잘 해야해

 

어두운곳 잘 경계해야해

어두운곳 갈때는 플래쉬,손전등 꼭 이용해

 

 

 

군필들은 월광0%가 뭔 의미인지 알지?

 

 

 

그리고 반대로는

어두운만큼 레이저,빛비춤 같은건 더 선명할거야

 

 

참고해

 

X랑 스레드에도 필히 공유해줘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