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그뭄달 상태라 달 없다고 보면 된다.
해 저물고, 다시 뜰 때 까지
그냥 아예 없다 ㅇㅇ
월광 0%대.
가로등 없는곳은 매우 어두우니까 주의
안전에 필히 유의
밝은곳에서 행동하되, 특이사항 없는지 항상 경계를 잘 해야해
어두운곳 잘 경계해야해
어두운곳 갈때는 플래쉬,손전등 꼭 이용해
군필들은 월광0%가 뭔 의미인지 알지?
그리고 반대로는
어두운만큼 레이저,빛비춤 같은건 더 선명할거야
참고해
X랑 스레드에도 필히 공유해줘라
다음검색
삭-그뭄달 상태라 달 없다고 보면 된다.
해 저물고, 다시 뜰 때 까지
그냥 아예 없다 ㅇㅇ
월광 0%대.
가로등 없는곳은 매우 어두우니까 주의
안전에 필히 유의
밝은곳에서 행동하되, 특이사항 없는지 항상 경계를 잘 해야해
어두운곳 잘 경계해야해
어두운곳 갈때는 플래쉬,손전등 꼭 이용해
군필들은 월광0%가 뭔 의미인지 알지?
그리고 반대로는
어두운만큼 레이저,빛비춤 같은건 더 선명할거야
참고해
X랑 스레드에도 필히 공유해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