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김현태, 대학생들 성조기 갖고나오지마라 입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9 목록 댓글 0

https://x.com/uchihagyut86553/status/2065674338947547150?s=20

 

청년들에게 이래라저래라 하지않겠다

=> 근데 재선거만 외쳐라 성조기 갖고오지마라

이게무슨소리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