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전두길 생방송 ㅆㅂ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10 목록 댓글 0

유튜브생방에 나오길래 잠깐 들려보니 여기 좌빨들 와이리 많노

 

성조기 왜 안드냐고 말하니까 무지성으로 자유와혁신 존나게 까대는데 

 

어떻게 좋게 볼수있겠노 ㅋㅋㅋ 엔추보고 엔추라고 한마디했다가 

 

다들 개발작에 무릎이 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