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생방에 나오길래 잠깐 들려보니 여기 좌빨들 와이리 많노
성조기 왜 안드냐고 말하니까 무지성으로 자유와혁신 존나게 까대는데
어떻게 좋게 볼수있겠노 ㅋㅋㅋ 엔추보고 엔추라고 한마디했다가
다들 개발작에 무릎이 탁!
다음검색
유튜브생방에 나오길래 잠깐 들려보니 여기 좌빨들 와이리 많노
성조기 왜 안드냐고 말하니까 무지성으로 자유와혁신 존나게 까대는데
어떻게 좋게 볼수있겠노 ㅋㅋㅋ 엔추보고 엔추라고 한마디했다가
다들 개발작에 무릎이 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