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부정선거라고 못쓰는 나경원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6 목록 댓글 0

 


부정선거 재선거가 구호 인데

재선거만 쓰고 지 이름을 씀 ㅋㅋㅋ

재선거 = 가두리

국짐견들이 재선거"만" 외치라는 이유 투명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