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인구가 급감하고 있는데..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나라 총 인구수가 계속 5천만을 유지하는 게 이상하지 않냐?지금쯤이면 최소 4천만 이하로 떨어져야 맞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