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인구가 급감하고 있는데..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5 목록 댓글 0

우리나라 총 인구수가 계속 5천만을 유지하는 게 이상하지 않냐?

지금쯤이면 최소 4천만 이하로 떨어져야 맞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