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간첩 너무 많아서 소름”…尹 30년 선고후 울먹인 이유 밝힌 김계리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ㄷㄷ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693444“간첩 너무 많아서 소름”…尹 30년 선고후 울먹인 이유 밝힌 김계리‘무인기 의혹’ 1심 선고 심경 글 올려 “우리 사회 간첩 암약 깨닫고 무서워 공개재판했다면 유죄선고 못했을 것” 윤석열 전 대통령의 평양 무인기 의혹 사건 1심 선고 직후 눈물을 보였던 변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