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오늘 올공 역대급 재선거 무새 등장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6 목록 댓글 0


친국힘 호남 출신 

좌파도 있는데 부정선거 말고 재선거만 외치자

재선거 연창으로 어그로 끌길래 시민들이 김정은 개새끼라고 놀리니깐

몇번 따라하다 긁혀서 갑자기 시민들한테 문선명 개새끼해보라고 급발진

대체 얘들 정체가 뭐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