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스레드 하루만에 어그로 끌린것좀보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역시 스레드에서도 민승이 상대법은 동일하다대화해주지말고 팩트기반 조롱해주기그럼 고장남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