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미래에셋 스페이스X 청약실패이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3 목록 댓글 0

이새끼들 환율관리때문에 쳐막아서 짤린거였음

 

https://v.daum.net/v/6vlxlaaev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