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요즘 뉴스보면 국가가 국민들에게 여론을 조성하게 덫을 내놓는거같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3 목록 댓글 0

한마디로 뉴스를통해서 본인들이 하고싶은걸 단계적으로 만드는거같다 예를들어 살인사건 성관련사건은 하루 수십개인데 그걸 하나하나 뉴스로 굳이 조명 시키면 대중들은 날마다 뉴스를 보면 우울과 분노로 가득찰거임 근데 굳이 그럴 필요는없잖아? 그중에 캐릭터성이 잘잡히는 사건들을 집중 조명시켜서 본인들이 원하는 바를 이루기위해 대중들을 이용하는거같은데 살인사건 뉴스하나 찝어서 그것만 날마다 집요하게 뜨거운 감자가되도록 보내놓고 자, 어떻게 반응해야되지? 분노 해야겠지? 그럼 당연히 여론이 뜨겁게 우르르 몰려서 극렬히 찬성을 조성하게되고 반대입장은 가볍게 묵살 그러면 국가가 원하는때에 법이 빠르게 바뀌어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