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가 이해한대로) 해석 ))
쫄려?ㅋㅋㅋ 니들이 먼저 분탕질 한거 아니냐?ㅋㅋㅋ
입 다물고 있으니까 쫀걸로 보이냐?ㅋㅋㅋ
진실 까면 나야 좋아~들어와 ㅋㅋㅋㅋ 안 들어와?ㅋㅋㅋ
들어오라니까?ㅋㅋㅋ 쫄?쫄?쫄?쫄?쫄?쫄?쫄?쫄?쫄?
분탕치고 싶던거 아냐?ㅋㅋㅋ
회의 온다더니 쫄튀한거 너 아님?ㅋㅋㅋ
니 동료들도 안 오던데? 쫄?쫄?쫄?쫄?쫄?쫄?쫄?쫄?쫄?쫄?
까라니까? 안 무섭다니까? 쫄?쫄?쫄?쫄?쫄?쫄?쫄?쫄?쫄?쫄?
협박? 좋다~드루와~~~~~아이 좋다~~~~안 깔꺼임? 그럼
"닥치고 있어"
라고 보여서 끄적여봄, 악의적 의도는 없습니당!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