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김진일 최고위 )) 아~토끼머리띠로 분탕질이냐?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3 목록 댓글 0

본문 (내가 이해한대로) 해석 ))

 

쫄려?ㅋㅋㅋ 니들이 먼저 분탕질 한거 아니냐?ㅋㅋㅋ

입 다물고 있으니까 쫀걸로 보이냐?ㅋㅋㅋ

진실 까면 나야 좋아~들어와 ㅋㅋㅋㅋ 안 들어와?ㅋㅋㅋ

들어오라니까?ㅋㅋㅋ 쫄?쫄?쫄?쫄?쫄?쫄?쫄?쫄?쫄?

분탕치고 싶던거 아냐?ㅋㅋㅋ

 

회의 온다더니 쫄튀한거 너 아님?ㅋㅋㅋ

니 동료들도 안 오던데? 쫄?쫄?쫄?쫄?쫄?쫄?쫄?쫄?쫄?쫄?

까라니까? 안 무섭다니까? 쫄?쫄?쫄?쫄?쫄?쫄?쫄?쫄?쫄?쫄?

 

협박? 좋다~드루와~~~~~아이 좋다~~~~안 깔꺼임? 그럼

 

"닥치고 있어"

 

라고 보여서 끄적여봄, 악의적 의도는 없습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