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글 미안!
초반 올공 때 부정선거 외치면
재선거 30배속으로 외치면서
눈 개크게 뜨고 위협적으로 달려들던 분탕들 보고는
그 이후로 못봤는데
오늘 2-5가니까 그 때 보다 심각하게 방해하는 거 보고 좀 놀람
부정선거 원천무효 / 한미공조 국제수사
이거 외치는데
자원봉사자라는 사람이 뒤에서 계속 헷갈리게 하려고
엇박자로 '부정선거 재선거' 외치더라
어느 순간에는 갑자기 애국가 개 크게 틀고는 대놓고 방해하대ㅋㅋ
거기다 그 전부터 문제가 있었던 모양임
성조기 붙였는데 거기 있던 자칭 자원봉사자라고 하는 사람들이 성조기 떼버렸다고 하더라고
심지어 2-5를 갑자기 자원봉사자라는 애들이 텐트치고 먹었다고 했던 거 같은데
암튼 성조기 문제, 구호 방해 등 문제가 있었던 부분들 때문에 어떤 분이 여기 자원봉사자들 쁘락치라고 얘기하는데
'니가 쁘락치겠지' 라면서 비웃더니 사람들 들으라는 식으로
'하 씨ㅂ 자원봉사하는데 서럽다' 이런식으로 얘기하는데
앵간하면 그 말에 공감 갈 법 하기도 한데 전혀 공감이 안되더라ㅋㅋ
자원봉사자인데 양아치들이 껄렁껄렁 하는 것처럼 행동하고
'자원봉사자'라는 타이틀을 앞에 세워서 꺼드럭 거리려는 모습들이 보였음
머치 '자원봉사자'의 이미지를 이용하려는 듯 했음
"나 자원봉사자고 여기서 힘들게 봉사하는데 얘네들이 못살게 군다."
딱 이 느낌.
그래서 한미공조 국제수사 외치는 사람들 이상한 프레임 씌우려고 하더라
심지어 자원봉사자라는 애들이 채증해가듯 영상 찍어가고
대놓고 앞에와서 정면, 양 옆, 위에서 영상, 사진 찍어가던데ㅋㅋ
초반 올공 때만 봤던 이상한 사람들 오늘 개많이 봤음ㅋㅋ
1-1이랑 1-2앞에 주로 있었는데 잘 못봤거든
근데 '한미공조 국제수사' 외치는 걸 방해하고 성조기 붙이는 것도 방해하는 걸 보니까
성조기 더 흔들고 더 붙이고,
"한미공조 국제수사"
진짜 이게 정답이라고 확신했다ㅋㅋㅋㅋㅋ
이거 직접 보기 전에는 그냥 갤에 올라오는 글 보면서 98%의 강력한 동의 였거든?
근데 직접 보니까 100% 정답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가면서 계속 생각했어
왜 성조기를 붙이면 떼려할까?
왜 부정선거 재선거 / 당일투표 수개표 만 외치게 하려하지?
왜 '한미공조 국제수사' 구호는 방해하는 걸까?
애초에 왜 '방해'라는걸 하지?
더 힘내서 끝까지 외치고 싸우자
올공 여기저기 지나다니면서 '힌미공조 국제수사'많이 외쳐줘
두서 없는 글 읽어줘서 고마웡
멸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