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대구는 ㅆㅂ ㅋㅋㅋ구호가 그냥 멸공이네 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threads.com/@wjswhd33/post/DZkkO2bE9oC?xmt=AQG0bjGlwKkyT3-m29kXHYxL0zZucaHT3pEKFlIPX3cUJ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