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미국은 내정간섭 개입 안한다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국사 역대 최악의 기록을 직접 써놓고선 무슨 개입을 안한단 말이냐 빨리 AS를 하란 말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