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왜 힘드냐
당장 피부에 와닿지 않기 때문임
전국민이 나라망햇다는걸 느껴야 하는데
당장 내 월급잘나오고 주식얘기하고 이러니까 관심이 없는거야
만약 전국민이 거리로 쏟아져나와서
국가가 안돌아갈정도가 되면 외부도움 없이도
바뀌겠지만 npc들이 많아서 참 어렵다
다음검색
그게 왜 힘드냐
당장 피부에 와닿지 않기 때문임
전국민이 나라망햇다는걸 느껴야 하는데
당장 내 월급잘나오고 주식얘기하고 이러니까 관심이 없는거야
만약 전국민이 거리로 쏟아져나와서
국가가 안돌아갈정도가 되면 외부도움 없이도
바뀌겠지만 npc들이 많아서 참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