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다 들고 일어나면 바꿀수 있는데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5 목록 댓글 0

그게 왜 힘드냐

 

당장 피부에 와닿지 않기 때문임

 

전국민이 나라망햇다는걸 느껴야 하는데

 

당장 내 월급잘나오고 주식얘기하고 이러니까 관심이 없는거야

 

만약 전국민이 거리로 쏟아져나와서 

 

국가가 안돌아갈정도가 되면 외부도움 없이도

 

바뀌겠지만 npc들이 많아서 참 어렵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